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풀장이며24시간 순환시스템을 갖춰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문의는 010-7431-0179* 해당 원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온전히 쉼을 보낼 수 있겠다생각하며 남편과 내내 좋아했어요.사장님의 취향이 제취향과 맞는지정말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이고보내는 내내 만족한 시간이었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함께한 여행이라이래저래 신경이 쓰였는데쾌적하고 잘 갖춰져있어 좋았어요.별도로 신경써야하는 부분들 없고챙겨가야하는 물건도 없이편안하게 쉬고 놀고오면 되었어요.
평소에 가고싶던 협재해변이 바로숙소 근처에 있다고해서숙소를 정말 잘잡았다 생각했어요.남편이랑 연애시절 제주도 왔는데기회가 되면 또오자 했지만일하고 아이키우느라 바빴거든요.와보고 싶던 협재해변도 꼭가보고제대로 힐링하고돌아가야겠다 마음이 굳건했어요.
지내면서 나오는 쓰레기도 안에서바로 분리수거할 수 있도록쓰레기통도 센스있게 구비해뒀죠?
보면볼수록 저희집이면 좋겠다고생각이 들정도로 아기자기하면서 너무 예뻤거든요!풀빌라 이지만 사실 호텔과같다는느낌이 많이 들었고숙소를 정말 잘 선택했다싶었어요.
창 밖으로는 넓은 바다가 보여졌고제주한림풀빌라 따뜻한 물 안에서아이들이 함께 노는 모습이 좋아요.튜브도 몇 개 준비를 해두셨다보니수영복만 간단하게 챙겨가서아이들 실컷 물놀이하고 놀았어요!
지친 마음을 조금이라도 풀어보려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는데바쁜 시기에 해외여행은 무리였고국내여행이라도 잘 가고싶었어요!어디로가면 좋을지를 고민하다가,요즘 많이들 선택하는제주여행이 어떨까 생각했었어요!
소소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전들도구비가 잘 되어 있어서자녀분들 함께해도 나쁘지 않아요!
여기 풀빌라는 전혀 그렇지 않았고1층도 굉장히 넓게 빠져있고2층침실도 별도로 마련되어있어요.
제주한림풀빌라 내부로 들어가면밝고 은은한 조명부터쾌적한 실내내부를 만나보겠어요.우선은 확실히 좋다고 말하는데는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여행을 다니고 항상 느끼곤하네요.매립 조명부터 시작해 인테리어가상당히 신경을 썼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요소가 많았어요.
어쩌다 온라인을 통해서 봤었었던 풀빌라가 생각이 났고검색을 해보니 후기가 많더라고요.고민하다 좋은 숙소를 날리겠다고신랑이 이야기를 해서저는 사실 바로 예약부터했었어요.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가지고있고그 다음은 동선을 넓게활용할 수 있도록 해놓으셨거든요.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가함께 운영되고 있는데이용객은 10% 할인을 해주신데요.아침에 모닝커피 한잔 해야겠다고멀리가지 않고도아침에 가볍게 먹을 수 있겠어요!!
제주한림풀빌라 저녁뷰가 이쁜데,풀장은 천정이 개폐되는 곳이라밤수영하면 정말 끝내주더라고요!다음에 제주도를 또 오게된다하면다시오고싶은 그런 숙소였고남편과도 연애하던 시절 생각나요.서로 오순도순 이야기도 잘 나누고아이는 즐겁게 잘 노는 모습에역시 여행은 힐링이다 생각했어요!숙소 근처에 제주 올레길 코스여서아침에 일어나 한 바퀴 돌고오전에 쉬다가 천천히 외출했어요!한림공원, 곽지해수욕장 등 다양한장소들이 있어서 그런지아이데리고다니기 최적이더라고요.여러분도 여행을 가시면 꼭 한 번제주한림풀빌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위험하게 복층으로 되어있지 않고아이들이 오르고 내리기도나쁘지 않아서 저희는 괜찮았어요!너무 어린 자녀들이 함께하는 분은조금만 안전에 주의를 가지면그렇게 위험하지 않게 보내겠어요.
분위기는 정말 가정집같은 분위기느낌이 연출되어 있고방이나 화장대까지 갖춰져 있어요.
제주한림풀빌라 후기도 좋았지만,제주스러운 분위기도 그렇고전체적으로 제마음에 들더라고요.비수기에 비해서 저렴하겠지해도지금 날씨가 풀리면서제주여행을 많이들 간다고하네요.그래서 생각보단 항공비도 비싸고렌트비도 저렴하진 않지만지금이 딱 다녀오기 좋겠더라고요.
그 다음 제주한림풀빌라 메리트는풀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여기도 프라이빗한 공간이었어요!
1박이 아니라 2박을 보내기로하고제주도 여행을 왔기에천천히 둘러보고 충분히 느꼈어요.주방도 그렇고 구석구석 제취향을담아낸듯이 느껴져서정말 저희 집이면 좋겠다싶었어요.
저희 숙소가 복층형태로 되어있고복층을 가보시면 느끼는 게1층이 협소하다고 많이느끼는데요.
숙소에 도착하니 건물의 외관부터아주 고풍스러운 느낌과해외라고해도 손색이 없더라고요!그정도로 이색적인 분위기 였는데리뷰 사진으로 보는것보다더 아름다운 이미지가 느껴졌어요.
작은소품 하나도 아끼지 않으시고셋팅도 잘 해두셔서 그런지전체적인 분위기가 조화로웠어요~
제주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돌담과야자수 그리고 눈 앞에 펼쳐진푸른 바다까지 힐링 그자체였어요.건물은 현대적인 느낌이 많이있고품격있게 느껴졌는데내부도 은근히 기대가 되더라고요.
프라이빗한 공간이 별도로 있으니아이들도 좋아하기도 했고저희도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어요~
주방도 어찌나 깔끔하게 되었는지정돈도 잘 되어있고여행오는 입장에선 기분이 좋아요.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다라고할까?사장님도 센스가 있고인테리어나 소품들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