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수영장에는 길이 20M, 깊이 1.2M로2개의 레인을 갖춘 성인풀이 있고바로 옆에는 자유롭게 놀수 있는 수영장과끝쪽에 자쿠지가 있어요.실내수영장은 사우나 통해서 입장이 가능해요.
시저샐러드, 베이컨, 스크램블,콜드 파스타, 마파두부, 가지볶음, 볶음밥쌀국수, 사진엔 없지만 ㅋㅋㅋ전복죽과 불고기, 성게 미역국까지 먹고마지막으로 과일로 마무리를 했어요.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답게역시나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114동 6층 루프탑에 위치한자쿠지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로운영되고 있고북한산 뷰를 한눈에 바라보며자쿠지를 즐길수 있어요.
두개의 풀이 같이 있다보니가족 단위로 놀러나와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저 또한 4개월 아기랑 같이유아풀에서 놀고, 자쿠지까지 즐겼습니다.
수영하러 신나게 가서 열심히 놀고기절하신 우리 딸랑구 ㅎㅎ
또한, 뒤쪽 계단으로는0.5M의 유아풀이 따로 있어서아기들이 놀기 좋았어요.아침 일찍부터 수영하러 내려갔더니사람도 없고 한산해서여유롭게 수영하면서 놀았어요.
실내수영장은 진짜 꼭 와야해요!너무 시설이 잘 되어 있고 깨끗한데다가수영 전용레인도 분리되어 있어서온전히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라운드풀에는 수심 1.2M의 메인풀과0.7M의 유아풀, 사이드 쪽으로2개의 자쿠지가 있고주변으로는 베드가 놓여져 있어요.
루프탑 자쿠지에서 산바람을 맞으며즐기고 있다보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는 ㅋㅋ특히 해가 어렴풋이 지는 시간에는진짜 아름답고 분위기도 좋다고 하는데아무래도 아기가 있다보니맘마시간이랑 겹쳐서 그땐 못올라갔어요.낮에도 이렇게나 분위기가 좋은데저녁엔 훨씬 좋겠죠?!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아기랑 같이호캉스, 숲캉스 즐기기에 좋았던 파라스파라 서울!부대시설이 워낙 다양하고 잘 되어 있어서부지런히 수영다니고 놀았고덕분에 아기도 꿀잠을 자서 일찍 육퇴하고여유롭게 시간을 가졌던것 같아요.북한산이 보이는 우이동에서 자연친화적인호텔 스테이를 즐길수 있었던파라스파라 서울이었습니다.-파라스파라 서울 : 수영장 자쿠지 그리고 조식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02-3408-5000
파라스파라 서울 : 수영장 자쿠지 그리고 조식 뷔페파라스파라 서울은 야외수영장과실내수영장이 있고 옥상에는 자쿠지로3개의 수영장이 있어요.프라나오너스 리조트 회원 전용인인피니티풀과 가든풀은일반 고객은 이용할수가 없어서 아쉽지만위의 3개의 수영장만으로도충분히 즐길수 있었어요.
비치 타올, 구명조끼등은 비치되어 있고~
아기가 유모차에서 잘 놀아주고밥먹는 동안에는 꿀잠을 자는 덕에 ㅋㅋㅋ조식까지 잘 먹었다는 ㅋㅋ
한식부터, 아메리칸 스타일, 중식,베이커리, 착즙 주스, 즉석요리 섹션 등등조식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특히나, 한식메뉴 종류가 많이 있어서아침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아기꿀벌도 유유자적 ㅋㅋㅋㅋㅋㅋ아침 수영을 또 즐겼습니다.아기 수영장쪽은 물 온도가 따뜻해서아기들 놀기 딱 좋더라고요~
조식당인 우디플레이트평일에 투숙해서 그런지 9시쯤내려갔는데도 사람이 여유로운 편이었고다만, 10시가 마감 시간이었는데10시 전에는 무조건 식사를 마쳐야했어요.아기랑 같이 있다보니 ㅠㅠ조식당에 여유롭게 가기도 힘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