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가든 (펜션)
 

그리고~ 대망의 정원,테라스ㅋㅋ저너머 바다도 보이구요!

그리고 피곤했는지.. 꿈나라로~ㅎ

첫째는 8살(130cm 정도) 가슴 아래 높이였고둘째는 4살인데 서 있기에 물이 높았어요.(어린아이들은 꼭 미리 말씀하셔요~)그래도 미리 챙겨갔던 구명조끼와부산 키즈풀빌라 슬로우가든에 있던 튜브랑아주 재밌게 잘 놀았답니다.

웰컴 간식도 바구니 가득!수영하고 출출해진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저 한가득 채워진 바구니를 다 먹고 나왔답니다.

기본으로 생수 두 병이 제공이 되고,샴푸, 바디워시, 수건도 넉넉히 제공되었어요.식기류도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지만머물면서 주방에 있는 것들 단 하나도 건들지 않았네요.나와서까지 뭘 해 먹고 싶지가 않은 엄마 마음...?ㅋㅋㅋBBQ도 신청하면 가능한 것 같은데저희는 캠핑을 다니는 가족이라 아쉽지 않더라고요.그래서 그냥 노는 것들 위주로 보냈답니다.

본격적으로 아이들 놀이 시간.세상에 노래방 마이크가 두 개나 있어서저희 집 아이들 마술쇼 진행하고, 노래 부르고아주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다만 밤에는 문 열어두고 하면조용한 마을에 시끄러울 수 있어 낮에만 조금씩 놀았답니다.

깨알 모자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아이들 귀여운 사진들 많이 찍어줄 수 있었어요.

마당에서 노는 것도 정말 좋아하지만저희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던 것은 바로 수영장!아이 둘 놀기에 넓고 좋았어요.

수영장이용수칙!!꼼꼼히 읽어보고!온수풀이라서 너무좋은것같아요ㅎ물높이는 저의 허리정도??ㅎ

곧 담윤이도 고기먹는날이오겠지요?ㅎㅎ헤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정말 깨끗했고딱 독채로 사용할 수 있어 더 편했던 것 같아요.또, 실내 온수풀은 기본이고거실에서 바깥으로 나가면 있는정말 깨알 같은 모래놀이 / 캠크닉 / 할로윈 분위기까지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정말 좋았답니다.방 2개, 화장실 1개, 거실, 온수풀이 실내에 있고요.방은 1개 룸에만 패밀리 침대가 있었답니다.나머지 방은 그냥 짐 놓고 정리하는 정도로 사용했어요.

부산 키즈풀빌라 슬로우가든은부산 가덕도에 위치하고 있어요.부산 관광지(중심지)와는 다르게 한적한 시골 마을이라조용하고 편안하게 쉬기에도 좋더라고요~^^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다 보니오랜 시간 관광을 하지는 않고체크인 시간에 맞춰 들어갔어요.(키즈풀빌라에서 더 오래 놀고 싶기도 했고!)

아빠랑 행복한시간♡

주방식기류도 넉넉하게준비되어 있구요~

처음 들어가면서 찍어 본 영상인데요,정말 문을 열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은 거예요.깨끗한 내부 / 잔잔하게 흐르는 노래 / 감각적인 인테리어.아, 이런 것이 자본주의 맛이구나 싶더라니깐요 ㅎㅎ

4월의 예쁜봄날, 담윤이와함께.우리가족 첫여행.가덕도에 위치한, 키즈 독채펜션 풀빌라,슬로우 가든에 다녀왔어요!!

갬성가득ㅎㅎ우리담윤이는 편안한지 딥슬립!!

부산키즈풀빌라부산풀빌라가덕도풀빌라내돈내산

물속으로~~^^ 풍덩ㅋㅋㅋ물놀이하는 우리담윤이 ㅎㅎ편안해보이지요!

부산 키즈풀빌라 슬로우가든.저희는 평일에 방문을 했었고요.평일 30만 원대로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이 정도 시설을 갖추었는데 30만 원이라니.서울 근교에서는 찾아보기 정말 힘들거든요 ^^;;

프라이빗한 독채 풀빌라, 온수풀이 있는 가덕도 슬로우가든!! 완전완전 추천합니당♡

이번 부산, 안동 가을 여행을 준비하면서숙소에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남편과 둘만 살 때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아이들이 둘이나 생기니 하루를 묵더라도좀 더 깨끗하고, 좀 더 편하게 지내고 싶더라고요.특히 이번 여행은 장거리 여행이라 더 기분 내고 싶었고요!부산 키즈풀빌라, 부산 풀빌라, 부산 호텔 등다양하게 찾아보고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슬로우가든'보자마자 여행 가려는 날짜부터 확인하고 바로 결정!부산은 관광지고, 인기가 있는 숙소는 빨리 마감이라 저희는 두 달 정도 전부터 예약을 했었는데요,역시나 평일도 딱 하루만 가능하더라고요 ;;그렇게 일찍이 예약을 마치고 부산 여행 첫날 하루를 보냈는데요!정말 너무 좋았어요 ♥

마당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도 보고,저녁에는 아이들 재워두고 남편과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에 분위기 딱이죠?

여유로운 저녁 삼겹살타임~고기연기가 아기에게 안좋다고해서 집에서 안먹다가,진짜오랜만에 삼겹살먹어서 너무맛잇었네요ㅎㅎ

저희가 예약을 했던 것이 두 달 전이라고 했지요?그때 예약하면서 봤던 분위기랑 완전히 다르게할로윈 컨셉으로 바뀌었더라고요.와... 진짜 이것도 어찌나 멋지게 꾸며 두셨는지..저녁에 호박, 촛불 등 조명 켜두니 정말 근사했어요.덕분에 저희는 미리 할로윈 파티했네요.

담윤이 맘마먹고~ 기분좋아져서, 1시간있다가수영하러가기ㅋㅋㅋ물놀이좋아하는 우리아들 ~ 너무좋아할거같아요!

맛난저녁먹고,숙소 바로앞 바닷가 산책도 나가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완전 캠핑느낌 ,피크닉느낌 가득한 공간!정원보고 너무 이뻐서 제가 더신이났네요헤헤

담윤이 더크면 또와서, 저기서 모래놀이했음좋겠더라구요 ㅎㅎ ^^오션뷰도,숲뷰도 다볼수있고~^^

무인으로운영되서 비번열고 들어가면됩니다ㅎ슬로우가든 이용수칙기준인원인 4인. 최대6인까지사용가능하고,36개월미만 아기는 인원수에포함되지않아요~지인초대도 예약된인원수까지만!cctv모니터링한다고해요! 명심!!ㅎ냄새나는 음식은 실외에서 해주는센스!이용수칙 꼼꼼히 읽어보고!펜션 구경하기!

구급상자와 벌레퇴치 용품까지,엄청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ㅎ

부산 키즈풀빌라 슬로우가든에서도보로 5분? 정도 걸어 내려가니 편의점이 있어서산책 겸 편의점에 들러 간식도 사 먹었어요.부산 가덕도는 대부분 오후 4~5시면 영업을 종료하고따로 배달 음식이 없어 미리 꼭 영업 여부를 체크하세요.저희도 가려던 식당이 문을 닫아 당황했거든요.여하튼 숙소로 돌아가는 길,달과 노을이 정말 예뻤던 부산 가덕도 하늘.

예쁜 공간에서 우리가족 사진 남기기 ㅎㅎ

아직담윤이가 너무어린데,우리끼리만 이렇게 있을수있어서 더좋은 독채펜션 가덕도 슬로우가든.

해가 지고 더 멋있어진 가덕도 풀빌라 슬로우가든.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냈지요?

한 쪽으로는 캠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도 있고모래놀이도 그냥 모래놀이가 아닌 쏘 큐트 ♥어쩜 이렇게 곳곳에 센스가 넘치는지요~

우리가족 행복하게 힐링하고 왔어요ㅎㅎ

덕분에 아기자기한 정원 더구경하고,

넓고 깨끗했던 24시간 온수풀.여긴 따로 온수 비용을 받지 않았답니다.미온수풀 유지(32-33도) 및 수질관리를 위한 여과기가 설치된 수영장이라고 해요.예약하실 때 아이들 연령을 미리 말씀하시면물높이를 따로 조절해 주신다고 하는데저희는 그냥 방문을 했더니 4살이 놀기에 수위가 높았어요.

수영을 배우는 첫째 아이가 자유형을 보여주는데 곧잘 하네요 ♥

여행하기 전날 아이들과 놀 거리를 준비했었는데요,여름이었다면 비눗방울, 물총, 물풍선을 준비했을 텐데가을이라 야광봉 같은 번쩍이는 것들과 기타 등등 다른 것들로 미리 준비를 해갔답니다.아이들한테 반응 최고로 좋았어요 ♥특히 야광봉을 이용해서 옷에 붙이고 노래 틀고 춤추고 노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아디아디챌린지

갬성가득하게,

거실,침실

부산 키즈풀빌라 가덕도 슬로우가든.아이들과 하루 종일 보내도 할 일이 가득한,그저 즐거움과 행복만이 있었던 곳이랍니다.자기 전에 아빠랑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예쁘게 잠옷 입고 TV 한 편 보고 꿈나라로 떠났어요.아이들과 부산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부산 가덕도 키즈풀빌라 슬로우가든 추천해요!

 
 
많이 본 콘텐츠
학암포 나로 글램핑캠핑장 (펜션)
2022-07-28
홍대 하디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2023-07-12
씨모텔 (모텔)
2023-06-07
 
쇠꼴마을 (관람,체험)
2022-03-22
 
답게 (캠핑,야영장)
2022-04-03
다자연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2022-05-13
게스트하우스종로 (게스트하우스)
2022-03-11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호텔)
2022-02-28
맥모텔 (모텔)
2023-09-20
 
늘푸른허브펜션 (펜션)
2022-11-02
 
 
 
Copyright © revrev All Rights Reserved